본문 바로가기
게임

브롤스타즈 캐릭터 신규 브롤러 및 스킨 업데이트

by 개굴레온 2021. 4. 8.

- 브롤스타즈 캐릭터 신규 브롤러 및 스킨 업데이트 -

 

4월을 맞아 여러 가지 신규 게임도 생기고 기존에 있던 게임들 업데이트 역시 많이 하고 있습니다. 저 역시 모바일 게임을 이것저것 많이 하다 보니 매 달 업데이트를 기다리는 유저 중 한 명인데요. 이번에는 브롤스타즈 4월 업데이트로 두 개의 신규 캐릭터 등장과 여러 가지 스킨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.

 

매 달마다 신규 브롤러가 하나씩 생겨서 지금 브롤러가 엄청나게 많아졌습니다. 상자를 열어 확률적으로 획득할 수 있어서 그런지 아무리 상자를 열어도 잘 안 나오네요... 아무튼 이번에 새로 나온 브롤러 및 캐릭터 스킨에 대해서 간단하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.

● 브롤스타즈 4월 업데이트

ㆍ신규 브롤러

ㆍ신규 스킨


브롤스타즈

우선 업데이트가 끝나고 난 뒤 첫 로딩 화면입니다. 석양이 지는 배경에 주변 브롤러들 스킨까지 황야의 무법자 느낌이 나는데 아무튼 배경도 이쁘고 느낌 있습니다. 지금까지 정말 밝은 느낌의 로딩 화면과는 좀 다른 느낌이에요.


벨, 스퀴크

1. 신규 브롤러

 

- 첫 번째 신규 블롤러는 이렇게 두 가지가 나왔습니다. 브롤러 이름은 왼쪽이 벨이고 오른쪽이 스퀴크에요. 벨의 공격능력은 상대방이 공격에 맞으면 다른 적이 떨어질 때까지 적들 사이를 튕겨 다닌다고 합니다. 살짝 업그레이드된 제시 버전? 그런 느낌이 좀 드네요.

 

- 스퀴크는 파란 젤리같이 생겼는데 이렇게 보여도 엄청난 능력이 있을 것 같아요. 공격 시 폭발하는 장난감을 던지며 장난감은 적과 벽에 달라붙습니다 특수 공격은 넓은 범위의 공격을 준다고 합니다. 서포터 브롤러예요. 자세한 영상 및 내용은 홈페이지 동영상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2. 신규 스킨

콜트

<총잡이 콜트>

 

 

러프스

<보안관 러프스>

 

 

타라

<불운의 타라>

 

 

앰버

<쾌걸 앰버>

 

 

에드거

<퀵드로우 에드 거>

 

 

8비트

<카우보이 8비트>

 

 

<네코 비>

 

 

<골드 네코 비>

 

 

샌디

<랜턴 샌디>

 

서지

<DIY 서지>


이번 4월 업데이트로 신규 브롤러 두 가지와 엄청나게 많은 스킨들이 대량으로 나왔습니다. 전부다 개성 있고 이쁜 스킨들이 많이 나왔는데 빨리 나와서 구매하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. 항상 신규 브롤러나 스킨이 나오면 보석 플렉스를 하는데 이번엔 꼭 나왔으면 좋겠네요.

 

공격도 스킬도 꽤 화려하고 재미있을 것 같아요. 업데이트 끝나고 바로 나와있는 건 아니고 조만간 곧 나올 것 같은데 빨리 플레이해보고 싶은 캐릭터들입니다. 이쁜 스킨들도 구매해서 빨리 플레이해보고 싶네요.

반응형

댓글